불편신고센터 소개

더 나은 여행을 위한 소통의 시작
제주관광불편신고센터

신고접수방법

현장방문접수, 인터넷홈페이지, 이메일, 전화 등
[현장방문 접수처 : 제주종합관광안내소(제주공항, 연안 및 국제여객터미널, 성산항), 제주관광불편신고센터]

처리방법

-   접수된 관광불편신고는 사안에 때라 행정기관 이송 및 직접 처리를 진행합니다. 다만, 행정기관으로 이송하는 경우 처리 기한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   관광과 관련 없는 불편신고는 처리되지 않습니다.
처리절차

  • 신고

  • 현장접수, 전화접수,
    홈페이지접수,
    이메일접수

  • 접수내용 확인

  • 소비자 상담

  • 업체상담 및 현장확인

  • 제주관광불편 신고센터

  • 소비자 상담

    행정기관
    이관/협조요청

  • 소비자 결과통보

  • 대표자 : 강동훈  |   사업자등록번호 : 616-82-04092  |  
    법인등록번호 : 220121-0000107
    주소 : (63309)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213-65 제주종합비즈니스센터 3층  |  
    대표전화 : 064-742-8861  |   FAX : 064-742-8865
    Copyrightⓒ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All rights reserved

    관리자접속